UPS병렬운전 신기술 보유기술 _ UPS병렬운전 신기술
UPS 병렬 시스템
기존 병렬제어 방식 (통신방식)과 磁氣 부하분담 변압기에 의한 병렬운전 신기술 방식 비교
국내 업체 대비 15% 이상 ONE Board로 20% 이상
▶각 부하전류(I1, I2) 정보 공유 필요
  - 고속 통신 필요 / 외부 잡음에 취약함
  - 부하 급변시, 부하 분담 오차 존재
  (※통신 속도 및 디지털 제어기 시간 지연 존재)
▶부하분담용 전류 제어기 추가 필요
▶병렬 운전 수량 제한
▶각 부하전류(I1, I2) 정보 공유 불필요
▶磁氣 부하분담 변압기 - 고속 통신 불필요
  - 외부 잡음에 강함. / 부하 급변시, 부하 분담 오차 매우 적음
  (※磁氣적인 부하분담 기능 : V1 × I1 = V2 × I2)
▶부하분담용 전류 제어기 불필요
▶병렬 운전 수량 제한 없음.(다수 병렬운전에 적합)
국내외 유사 경쟁기술과의 비교
평가항목 국내제품 해외제품 국제통신공업(주) 신기술 제품
신기술IGBT 정류기
(입력 역률)
입력역률 0.99 이상
(변압기형 UPS)
입력역률 0.99 이상
(미국 Eaton사 무변압기형 UPS)
입력역률 0.99 이상
(무변압기형 UPS)
적용 가능한UPS 용량 300kVA
(변압기형 UPS)
225 ~ 1100kVA
(미국 Eaton사 무변압기형 UPS)
3 ~ 300kVA
(무변압기형 UPS)
UPS 병렬제어 방식 고속 통신선을 이용한
병렬 운전 기능
(변압기형 UPS)
미국 Eaton사 UPS 제품
(Hot Sync. 기술)
磁氣 분담 변압기를 이용한
병렬 운전 기능
(무변압기형 UPS)
미국 L3 Comm.사 FC 제품
(Self Synchronization 기술)